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개봉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구성품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개봉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구성품 후기

by 아놀드양 2020. 6. 23.
반응형

몇 년 전인가

일본 여행을 갔는데

그곳 온천탕 공용부분에

다이슨 헤어드라이어가 있었어요

이름이 다이슨 슈퍼 소닉인가 노바소닉

인가 머시긴가. 저는 헤어 드라이기 쓸 일이 없어

다이슨이 청소기 말고 헤어드라이어도 있구나

정도 생각했는데,

와이프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써보고는

이것은 신세계다

라고 놀라며 그 후부터 구매를 계속 망설이더라고요,

지난번 생일을 맞이하여 제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사줄까? 하니 됐어 괜찮아 집에 있는

필립스 6년 된 거 쓸게..

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응 그렇게 해

라 말하고

몇 년 후,

저희 집에 갑자기 이런 게 도착했더라고요~

다이슨 에어랩 볼륨+셰이프

이름도 희한한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고데기 스타일링 드라이기 다 되는

세트메뉴 같았어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기구는 여자들의 미모

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머릿 빨 살리기에 최적화

된 기구 같았습니다.

헤어 드라이기 소음은 적고

무엇보다도 스타일링을 낼 때

커브나 웨이브를 정말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오죽하면 광고할 때도

자동으로 스타일링

자동으로 컬링 되는

다이슨 스타일러 고데기 에어랩!

이라고 하겠어요.

너무너무 편리하고 Easy 해서

금방 뚝딱뚝딱하니

와이프의 머리가 너무 예뻐 보이더라고요 ㅎㅎ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개봉기


알고 보니

처제가 써보고는 너무너무 좋아서

언니에게 선물 한 거더라고요

ㅎㄷㄷㄷ

겉에는 뭐 그냥 다이슨 머리 스타일링

세트구나라고 제가 뜯어보았어요

무심결에 뜯었습니다, 사진도 같이 찍어 보고요~

박스의 측면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내부 구성품

사진들과 이름이 있었습니다.

뭐 이것저것 많더라고요~

각 도구들과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했을 때의 결과를

그림으로 한눈에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박스에 잘 나와 있습니다.

박스를 까 봤습니다.

웬 열~

고급시계상자 같기도 하고

선물용 와인 박스 같기도 한

요상한 가죽으로 된 통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고 예쁜

다이슨스러운

깔끔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가죽 통입니다.

도시락통 같기도 하네요.

다이슨 에어랩이면 에어랩이지

내부 구성품만 있으면 되는데

뭐 이렇게 쓸데없는 과대포장을

하는지 저는 투덜투덜 댔지만

여자들 갬성은 또 그게 아닌가 봐요

고급 외제차의 가죽시트 갬성

느껴지시나요?

카멜 컬러의 다이슨 에어랩

가죽 케이스.

쓸데없는 과대 포장입니다.

차라리 이거 쓰지 말고

돈 몇 푼 더 싸게 할 것이지 ㅡㅡ;

안에도 그림과 한글로 된 설명서가 있어요,

저 설명서 밑에 깔린 것은 다이슨 에어랩

미끄럼 방지용 가죽 매트입니다.

세심함이 돋보이긴 하네요,

고급 제품인 만큼 제가 고급스럽게

고급 카메라와 럭셔리 렌즈로 잘~ 담아 봅니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의 기본 구성 품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와는

가격 차이가 약 10만 원 정도 나는데요

구성품에서도 차이가 좀 있는 편입니다.

와이프는 최근에 다이슨 고데기 부분

더 크고 굵은 걸로 세트 하나 더 사더라고요~

결론적으로는 심플한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볼륨 쉐이프도 충분한데 와이프가

구성품 따로 돈 더 비싸게 주고 사는 거 보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가 더 나은 거 같아요.

제 취미인 카메라 장비도 그렇고

그냥 한방에 젤 고급으로 가는 게 돈 아끼는 것 같아요.

다이슨에어랩 볼륨쉐이프 구성품들입니다.

젤 위에 큰놈이 본체고요

그 밑에 고데기 롤 이랑 드라이기

롤 빗 빗 등등 이렇게 돼있어요

A/S 도 되는데요 당연히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참조하세요~

본체의 포장까지 제가 뜯어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부분을 조립하여

사진 한 판 찍어 봤습니다.

사진빨 잘~~받네요

디자인도 예술이고요

다양한 각도로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구성품

찍어 봤습니다.

저렇게 사용 설명서가 있어요.

스타일러를 모발 끝 쪽으로 댑니다.

모발이 자동으로 컬링 됩니다~!

=>요 부분이 대박인 것 같아요

뭔가 청소기 빨아들이듯 슈슈슉 머리가

빨려나가며 알아서 말려요

어쨌건 제 머리로 제가 해 볼 수는 없고

 

우선 소음이 약해서 저희 아이가

크게 시끄러워 하지 않아 해서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청각에도 자극이 덜 합니다.

 

하여튼 손쉽고 간편한데도

뭔가 제3자가 보기에

결과물을 보면

방금 막 미용실을 다녀온 것 같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머릿결에 묻어난 것 같았어요.

와이프가 자주 쉽게 사용하니

머리도 더 이뻐 보이고

전체적으로도 더 아름다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담엔 내가 더 좋은 거 나오면 사줄게

ㅋㅋ

이 귀한 선물을 해 주신

처제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메세지를 남깁니다.

이상 직접산

다이슨 고데기+헤어드라이기+빗

종합 선물세트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개봉기및 사용후가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