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알리익스프레스에서산 카메라청소 클리너, 카메라렌즈청소 키트 클리닝 셋트 상세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산 카메라청소 클리너, 카메라렌즈청소 키트 클리닝 셋트 상세 후기.

by 아놀드양 2021. 2. 8.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산  디카청소 클리너, 카메라 렌즈청소 키트 클리닝 셋트 상세 후기.

 

 

알리바바로 유명한 온라인 몰 알리익스 프레스
웹서핑을 하다가 추천으러 떠서 보게된 알리 카메라 렌즈클리닝청소 키트셋트.

알리발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반신반의 한 마음으로
일단 사 봤습니다. 사실 처음엔 렌즈펜이라고
렌즈 알맹이청소래주는거 검색하다가(원래는 캐나다산 개당 2만원가까이함)

렌즈펜+ 렌즈청소 솔, 뽁뽁이
기타 도구들 셋트로 파는것을 발견 했어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여러개 돼있는게 가격도
얼마안하고 가방? 파우치도 있고해서 결제 ㅎㅎ

 

 

 

렌즈청소세트 키트풀구성품 조합은
사진과 같습니다. 구성품에는 면봉부터
시작해서 렌즈 클리닝관련 잡다구리한것들이
다 들어 있어요.

풀 셋트로사니 배송비까지 8천9백원.
비슷한 구성이 국내사이트에서사면
2~3만원대 더라구요. 그래서 렌즈들도
많고 장비들을 아끼는 맘에 결제~!

 

 

1월29일 저녁에 그냥 별생각없이 주문했는데
2월8일에 집 앞까지도착.

알리는 해외배송이라 배송에 기대를 하면안되고 시켜놓고 그냥 까먹고 있어면 됩니다.

어쨌든, 배송료가 무료.. 역시 차이나
저 구성 저 가격으로 배송료도 무료 ㅎㄷㄷㄷ

일반적으로 알리는 통상 1주일에서 10일이면 오더라구요 대단쓰. 지금꺼지 주문한 10개정도중에 1개빼고 전부 일찍도착 했어요(하나는 1달째인데..행방이묘연 ㅡㅡ)

 

 

비닐껍질을 벗기자마자 바로 보이는 파우치 ㅎㅎ
박스상자를 기대한건 과도한 욕심 이었을까요...

뭐 구성품만 제대로 있음 되지요 ㅎㅎ

알리닉스프레스발 카메라 렌즈청소키트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싸이트에서 소개한 구성품과 같아요.

심지어 상품그림보다 붓 하나가 더 들어있었음 ㅎㅎㅎ;

 

 

솔은 두 종류가 있는데 검정색은 뷰드럽고 갈색은 약간
빳빳하다해야하나? 좀더 힘이있었다.

다른 두 종류의 붓의디테일도 생각보다 놀랐고 렌즈청소를 할때 상황과 기능에 맞게 하면된다. 잘 털림..

에어블로워 일명뽁뽁이는 앞에 코가 두개 인데
짧은게 압이 쎄고 바람이 충분히 힘이 좋았습니다.

만족만족 ㅎㅎ


결론 싼가격과 빠른 배송
그리고 생각보다 붓달과 에어블로워가 퀄리티가좋아서
나름 만족 합니다.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예요 ㅎㅎ

저렴한 가성비 알리발 카메라 렌즈청소 키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