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코엔)점에 가 보았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코엔)점에 가 보았습니다.

by 아놀드양 2020. 4. 15.
반응형

스타벅스를 좋아하고, 그래도 가장 익숙한 장소이기에

해외여행을 하면서 스타벅스가 보이면 뭔가 친근하고

안도감?까지 드는데요.

물론 맛도 전부 익숙하고 잘 아는 곳이어서 더 좋고요

(나라마다 조금씩 메뉴나 사이즈의 차이는 있지만)

또 해외를 나갈 때마다 스타벅스 그 도시나 나라에서 만파는

MD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ㅎㅎㅎ ^^

오늘 스타벅스 탐방 편에서는 일본의 규슈에 위치한 후쿠오카 그리고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내에 예쁘게 있는 오호리 코엔 점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오호리 공원은 알아서 구글이나 블로그 찾으셔서 가시면 됩니다 ㅋ

저는 철저히 스타벅스 위주로 올리겠습니다.ㅋ

저는 지하철 오호리 코엔 역에서 내려서 구글 맵 찍고 걸어갔습니다.

처음에 지하철 역에서 내리면 푸르른 공원은 없고 큰 도로 밖에 보이질 않아

조금 당황 했는데요.

우측편에 풀 있는 곳으로 그냥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ㅎㅎ

후쿠오카의 중심지 그리고 많은 관광객 들이

찾는 텐진에서도 걸어가면 그렇게 멀진 않아요.

25분 정도?

 

어쨌건 저는 지하철을 타서 오호리코엔 역에서 내리고 공원으로 걸어 갔습니다

공원 까지 약 5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열심히~ 즐겁게 공을 던지고 받는 아이들의 모습.

 

운동장을 지나 좀 더 걸어 가니 본격적인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의 모습이 나타나기 시작 합니다.

 

 

오호리공원은 호수 공원 입니다. 아주 넓~은 호수가 공원 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후쿠오카 오호리 코엔은 워~낙 넓다 보니 스타벅스를 찾을 떄 헤매실 수도 있어요.

공원 내에 호수도 아~주 크게 있고요 브리지도 보입니다

멀리서 봤을 때 전긴가? 싶기도 하였는데 저기는 그냥 오호리 공원 내에서도 유명한 이탤리 파스타 집인 것 같았어요.

산책 삼아 다리까지 건너고 외딴섬 같은 곳에서 쉬고 있었는데

저 멀리서 무슨 목조 건물이 보입니다.

수박 그림 보이시나요? 저 옆에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점입니다.

아효 반대로 걸어왔네요. 엄청난 거리를 또 걸어가야 하나.

수영해서 갈까?

 

한 10분 정도 천천히 걸어서 목적지로 다다랐습니다.

날씨는 초 가을, 많이 걸으니 갈증이 나더라고요

목이 마르는 그 타이밍에 스타벅스에 도착!

호수 바로 앞에 단층으로 아주 고즈넉 ~ 하게 있습니다.

스타벅스 도착! 일본 분위기가 나는 저 인테리어에 쓰이는 각재나무~!

스벅 간판도 이쁘게 저희를 맞아 줍니다.

오호리 공원 스타벅스

앞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예쁜 풍경 이지요~?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코엔점의 정면 모습!

깔~~끔 하죠?

매장 바깥에도 테이블이 15개 이상 있습니다.

매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저희는 날씨도 좋고 하여 바깥에 푹신한 좋은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귀여운 멍멍이가 저를 반겨 주네요 ㅋㅋ

제가 시킨 건

저의 최애 메뉴

Grande Iced Vanilla latte.

멍멍아 이제 가니? ㅠㅠ 건강해라~

따뜻~~한 날씨에 의자에 앉아서

오호리 공원의 호수를 바라보면서 바시는

스타벅스 바닐라 라테.

 

2017년도인데도 저 순간의 공기와 온도

느낌은 아직 강하게 기억에 남네요~

전반적인 감상평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많이 걷고 나서의 휴식이라 더 그랬나 봐요!

 

이상으로 스타벅스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코엔점 탐방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