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스타벅스] 경주 언제가도 좋은 카페 추천, 좌식이 있는 스벅보문호수DT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스타벅스] 경주 언제가도 좋은 카페 추천, 좌식이 있는 스벅보문호수DT점

by 아놀드양 2020. 4. 28.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편 경주에 있는 스타벅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주는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이고 카페도 엄청 많은데요,

 

스타벅스도 예외가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나 경주 스타벅스는 한옥으로 만든 스타벅스가 거의 최초로 경주에

생겨서 화제가 많이 됐죠. 거기는 오릉 앞에 스타벅스고 오늘은

 

스타벅스 보문호수 DT점엘 갔습니다.

 

보문호는 경주에서도 꼭 가야 할 유명한 관광지이고 호수 및 주변이

아름다운 편입니다. 맛집들 카페들도 많고요.

 

 

스타벅스 보문호수 DT 점 근처는 이렇게 로마시대의 콜로세움이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경주 콜로세움 키덜트 뮤지엄입니다.

 

그 주위에 카페들이 많고 스타벅스도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경주 최초의 #드라이브쓰루 스타벅스로

알고 있습니다.

 

아 여기 주차공간은 그렇게 넉넉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주위에 적당히 보고 잘 되도록 하세요 ㅎㅎ^^;

 

드라이브 쓰로 자리랑 바로 옆에 보이는 콜로세움 ㅎㅎ

 

경주 스타벅스 보문호수 DT 점

 

경주시 북군동 57-40 1~3층

 

 

 

 

외관의 모습입니다. 꽤 크죠~

웅장합니다. 생긴 지가 꽤 오래됐는데

요즘이야 저런 스타벅스를 왕왕 볼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상당히 큰 스타벅스에 속했습니다.

3층까지 있습니다.

 

여느 스타벅스와 판매하는 메뉴는 대동소이합니다.

경주 보문호 DT점이라 하여

뭐 그렇게 스페셜하게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블루베리 케이크 먹었어요.

그 당시(2014년도에 갔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좌석 구조인 좌식 자리에서

먹어보려 했는데

 

역시나 만석 이더라고요.

 

좌식 구조의 좌석입니다.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경주 스타벅스 보문호수DT점 계단 모습 입니다.

 

.

맛있게 먹고 적당히 힐링 하였습니다.

 

참 여기서 저희는 경주 머그컵 아주 예쁜거 샀어요

모양도 육각형모향의 신라시대 토기 그림이 있는 ~~ ㅎㅎ

 

그러고보니 집에 어디 있을텐데..찾아 봐야겠네요!

 

이상 경주 유명한 카페 추천

경주 스타벅스 보문호수DT점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