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해운대 추천카페 랑데자뷰::해운대 제주감성 오션뷰 대형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해운대 추천카페 랑데자뷰::해운대 제주감성 오션뷰 대형카페

by 아놀드양 2021. 5. 3.
반응형

해운대 추천카페 랑데자뷰::해운대 제주감성 오션뷰 대형카페

https://tosus00.tistory.com/233

 

부산 호텔 추천::그랜드 조선 부산 수영장 팁, 룸 종류, 주차 후기

부산 호텔 추천::그랜드 조선 부산 수영장 팁, 룸 종류, 주차 후기 여행 못간지도 너무 오래 됐고 타이밍이 돼서 여행갈려고 할떄마다 코로나 확진자수가 많아져 계획했던 여행도 취소하였고 중

tosus00.tistory.com

호텔에있으면서 수영하고 이리저리 시간 보내다가

오후 늦게쯤 동네 마실이라도 하자 라며

바람쐬기위하여 밖을 나섰습니다. ㅎㅎ 이제

해운대 앞바다가 우리동네인 마냥 ㅎㅎ

 

이날 따라 날씨도 예~~술이고 대기질도 정말 좋았습니다.

날씨 보세요 실제로는 훨씬 더 좋았음 ㅎㅎ.

간단하게 카페에서 물멍좀 떼리려고 해운대 오션뷰 카페

찾는 중에 제 레이더망에 잡힌 카페가 제주감성의 돌담카페

해운대 오션뷰 대형카페 랑데자뷰 라는 곳이었습니다.

해운대 그랜드 조선호텔(구 노보텔)에서 해운대 라인을

쭉 따라서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방면으로,,

 

그리고 논란의 엘시티 방면으로 쭉~ 걸어가셔야 합니다.

계속 걸어가시다가 대체 어디야? 라고 느낄때 쯤 나타나는

해운다 추천 카페 랑데자뷰 건물.

 

 

겉보기엔 총 3층건물 같기도하고 4층건물 같기도하고

5층건물 같기도 한 애매한 포지션의 빌딩 입니다.

 

RENDEJA-VOUS

랑 데자뷰 라고 적혀 있습니다.

 

입구에도 야자수 두 개와 함께

불어로 막 적혀 있는데,

 

불어 라서 읽기 쉽지 않아요 ㅎㅎ

시커먼 빌딩 입니다.

3층 4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있는 대형 카페 입니다.

주차는 2층에 서 너대 정도 가능은 한데 사실상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할것 같습니다.

해운대 제주감성 카페 라뎅자뷰 입구와

카운터의 모습 입니다.

제주스멜 나나요? 돌담 촘촘하게 쌓여있고

얼마전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자세히보니 좀 다르긴한데

많이 비슷하긴 하네요 ㅎㅎ 감귤 나무? 같은것도 하나 있구요.

2층의 전체적인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바닥도 무슨 나뭇가지? 자갈돌 같이 예쁘게 꾸며놨어요.

단순한 그냥 시멘트 바닥이 아닌 저런 낙엽이나 나뭇가지

등의 갬성으로 우리들을 자극하고 있네요.

또한가지, 오션뷰가 보이는 포토존~ 정말 예술 입니다.

해운대 카페 랑데자뷰 유명한 포토존.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랑데자뷰

랑데자뷰는 홍대 상수 강남 신촌 안산 서교 구리 건대 광안리 서현 영등포 서면

약수 의정부 석촌 양양 광화문 중동 울산, 대구 동성로 등등 엄청나게 확장중인

카페 인데요, 각 지역별로 분위기는 비슷하겠지만 뷰등 갬성은 제주도나 해운대를

못따라 옵니다.

요기가 이쁘게 나온다는 해운대 카페 랑데자뷰

포토존 인데요, 파노라마 오션뷰랑 빌딩 뷰

정말 멋지고 날씨나 햇살에 따라 진짜 예쁜

작품을 남길 수가 있을것 같아요~

한창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에 오시면

요거 찍을라고 줄서야 한답니다 ㅎㅎㅎ

메뉴를 두 개 시켰는데 하나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시키고

나머지 하나는 와이프가 시킨건데 저게 무슨 메뉴인줄은 모르겠네요.

아인슈페너인가? 아이랑 왔다고 일부러 곰돌이 모양으로 해준건지

아니면 그냥 해주는건지..

해운대 속에서 느끼는 제주갬성 물씬 느껴지는

현무암 인테리어가 정말 제주도에 온것같죠?

조금 먹고 위층으로 올라 가봅니다.

3층,4층(5층),루프탑 각 테마가 있는 층

4층으로 올라 와 왔습니다.

(죽음의 4를 쓰기싫어 5층으로 표시해둔것같아요)

해운대 제주도감성 오션뷰 카페

랑데자뷰는 층마다 다른 테마나

컨셉으로 이루어진 카페 입니다.

크게 차이는 없는데요

3층은 숲속 컨셉 (주문하고 힐링챙기는곳)

4층은 동굴 컨셉 (아늑한 분위기에서 인생샷 건지자)

루프탑은 옥상뷰, 낮도 이쁘고 밤엔 더 이쁘다는 곳!

4층으로 딱 올라가면 첨으로 보이는 인테리어

내부 현무암스페셜 에디션 모습 입니다.

이곳은 또다른 느낌입니다. 뭔가 약간 더 조용하고

차분하고 좀 더 어둑어둑한 느낌. 역시나 동굴컨셉 맞네요.

여기에도 역시 포토존이 있는데 아래층과는 약~간

분위기가 다른 느낌 입니다. 3층과 비교하면 좀더 고층이라서 지면과의

거리가 멀어그런지 지면의 모습이 많이 삭제된 모습입니다.

​딸이 이렇게 거울앞에 앉아

거울을 바라보며 잔뜩 멋도 내 보네요 ㅎㅎ

3층보다는 약간더 조용하고 사람도 적고

한적한 느낌 이었습니다.

연인들끼리 조용히 분위기 느끼고 싶다면 이곳 4층 에서

있으세요.

 

 

 

 

조금 앉아있으니 해가 떨어지는데

해가 뉘엇뉘엇 지면서 바라보는 오션뷰와

바뀌는 공기의 감성이 또 다른 분위기로 다가옵니다.

저녁이 되니 더더욱 뭔가 분위기가 좋고

약간은 이국적인 남국의 내음이 물씬 더

뿜어져 나옵니다. 리조트에 있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젤 꼭대기까지 올라가 봤어요.

 

해운대 카페 랑데자뷰 루프탑에서 본 부산의 야경

해운대 야경 모습.

6층도 나름 아늑하고 조용하게

잘 꾸며 놨습니다. 인테리어가 꼼꼼한게

다른 랑데자뷰 매장보다 확실히 좀더

나은것같기도 합니다.

디테일이 우수하고 돈,, 아니 돌 을 많이 바른 느낌이

듭니다. 저 바른 돌만해도 갯수가 ㅎㄷㄷ

이상 해운대 추천 카페

해운대 제주감성카페 오션뷰맛집

대형 카페 해운대 랑데자뷰 카페

후기 였습니다.

드디어 해운대에 제대로 된 카페가 생겼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