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제주 신화월드 주변 맛집 제주푸줏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 신화월드 주변 맛집 제주푸줏간

by 아놀드양 2021. 5. 7.
반응형

제주 신화월드 주변 맛집 제주푸줏간

 

tosus00.tistory.com/241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숙박,조식,수영장,욕실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숙박,조식,수영장,욕실 후기 ​ 거의 처음으로 제주도를 제대로 가 봤다. ​ 6학년때던가 제주도 가보고(물론 그때는 잘 기억도 안남) 그리고 2008년도 쯤에 제주도에 갔

tosus00.tistory.com

제주도 첫날 숙소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으로 잡고

저녁은 대충 신화월드 리조트 안에서 먹을려 하다가

그래도 제주도에서 먹는 첫 저녁이니 제주 오겹살이나

돼지고기좀 먹자 싶어서 가성비 괜찮은 정육식당 제주

푸줏간으로 출바아아알~!

신화월드 주변 고기맛집 제주푸줏간은

신화월드에서 차로 약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가까운데 저 위에서 유턴해야해서

좀 돌아와야합니다.

주차는 적당히 앞에 대세요. 제주도 스타일 아시잖아요 ㅎㅎ

신화월드 주변 고깃집 제주푸줏간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423 (동광리 1602)

영업시간: AM 11:00 - PM 11:00 (휴식시간 PM3:30-4: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64-292-9009

제주공항에서 신화월드로 쭉~~오다가

오름 나오고 다이소나오고 신화월드 다 오기전쯤에

우측에 쌔끈하고 큰 고깃집이 보이는데 그게 제주 푸줏간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끄는

"고기 수족관" ㅎㅎ

워터에이징 중이신 꼬기꼬기고기들.

제주푸줏간 고기 워터에이징

진공포장 정육을 3도 이하 염수에 담아 고기 중심부

온도를 빠르게 내려 줍닏. 제주푸줏간은 워터에이징

숙성으로 더 '맛'있는 고기를 선보여 드립닏.

여기 멀리서 얼핏 지나갔을때는 수족관? 같은거보고

횟집인줄 알았습니다. 특이한게 횟집용 수족관 물

안에 돼지고기를 에이징 시키는데요 약간 보여주기

식인것같기도하고 저게 효과가 정말 있나 싶기도한데

어쨌건 특이 합니다. ㅎㅎ

신화월드 주변 돼지고기 맛집 제주푸줏간의

전체적인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고깃집치고는

깔끔하고 나름 괜찮게 꾸며져 있어서 쾌적하게

고김거기 좋습니다.

단순히 그냥 돼지고기, 소고기집이 아닌

정육식당이란 것을 다시한번 일깨워 주는것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정육점식 냉장고에는

한우나, 한돈의 다양한 부위들이 디피 되어 있구요

각 팩에 고기 무게랑 금액이 붙여져 있습니다.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고 채소 세트도 있는데요,

버섯, 파 채소세트 저거 맛있습니다~!

각테이블마다 번호가 붙여져 있었는데

딸래미 자기가 좋아하는 넘버에 앉고싶어서

테이블마다 번호를 확인하고있는 ㅎㅎㅎ

저희는 흑돼지삼겹살 두팩이랑 채소세트 한팩

구매하고 테이블로 왔습니다.

삼겹살은 지방부분이 너무 많으면 안되고

저렇게 층층이 겹이 있어야하며 중간에 오돌뼈

한 두개 들어가있으면 맛있는 고기라지요 ㅎ

 

제주 푸줏간,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가지런하고 정갈하게 놓여져 있어요.

저도 맘에드는 부분인 샐러드코너, 채소코너 셀프코너입니다.

원하시는 만큼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기본 반찬들도 다 퀄리티가 높고 맛있었어요.

가게내부는 상당히 넓고 쾌적한 편입니다.

테이블도 간격넓어서 어느정도 거리두기가

가능 하였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제주도 온거 맞나봅니다. 한라산 소주가 보이네요

어제 술을 많이 마셨지만, 한라산 안마셔볼수 없죠

제주까지 왔는데,

사장님이 17년산 드실래요 24년산 드실래요? 이럽니다

헉 뭐지? 어리둥절.

알고보니 17도..24도 의 숫자랍니다. ㅎㅎ

저는 일단 약하게 마일드하게 한라산 17년산으로

시킵니다 ㅎ

나름 제주푸줏간의 스토리 텔링도 있구요~

고기가 익을때까지 아이는 열심히

책 읽고요~

고기를 가지런히 불판위에 놓습니다.

제주 푸줏간의 제주흑돼지 삼겹살

정말 두께도 좋고 색깔 곱고

마블링도 적당히 있는데 지깁니다~ ㅎㅎ

버섯도 먹기좋게 잘라 주는데요,

여기 버섯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우리가 직접 구워야 합니다.

버섯도 올리고 채소들 다 올리고

고기도 보기좋게 잘 정리해서

올리는 와이프사마..

고기도 아주 먹기좋게 적당한 크기로 잘 잘라 주십니다. ㅎㅎ

노릇노릇 점점 고기가 익어가는데, 호텔 수영장에서 열심히 수영하고

난 이후고 첫날 첫 제주도 저녁이라 더더욱 기대 됩니다.

와이프가 잘 구워서 그런지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깊이있는 맛과 풍미있는 향

고소함과 바삭함.

와이프는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동네서먹는 제주 흑돼지집

돈앤돈이 더 맛있었음. ㅎㅎㅎ

 

저는  걍 쏘 쏘했어요.

맛없다는것도아니고 특출나게

맛났다는 느낌도 없었음류..

 

밥은 된장찌개 시켜서

밥이랑..

된장찌개 6,000원

밥 한공기 1,000원.

된장찌개 맛있었음

 

신화월드 내에 말고 주변에는 먹을게 잘 없는데요

그나마 나가서 외식기분내며 먹을만한곳은 신화월드 주변

제주푸줏간이 괜찮은거같습니다.

가격도 정육식당이라 괜찮은 편 같고요~!

제주신화월드 머무시는분들 한번정도는 와서

먹어봐도 좋을듯 합니다~

 

 

이상 제주 신화월드 주변 맛집 제주푸줏간포스팅

해 봤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