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대구 송현동 카페 스타벅스 월촌역점 후기 주차공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대구 송현동 카페 스타벅스 월촌역점 후기 주차공간

by 아놀드양 2020. 7. 1.
반응형

오늘 스타벅스 탐방은

제가 가끔 연 4회정도 가는

곳인데요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월촌역점 입니다.

예전 이 자리는 앤제리너스가

있었던 자리예요, 주차도 힘들고

위치도 어정쩡해서 장사가 잘

안된걸로 기억하는데

그러뉴엔제리너스가 경영난을

겪고 없어지다가 잠깐의 공실을

기록한 뒤 바로 생긴 스타벅스.

역시 스타벅스의 브랜드 파워

일까요 없던 고객들도 몰려온다는

진리의 스타벅스.

커피집망하고 또 대구 달서구 송현동

같은 자리에 커피숍이 생겼는데,

잘 됩니다 ㅎㅎ

달서구 송현동 스타벅스

달서구 송현동 스타벅스 월촌역 점은

접근성도 성당히 좋아서, 지하철

월촌역 7번출구 바로 앞 이예요.

달서구 스타벅스 월촌역점 주차공간

스타벅스 월촌역점 주차는

필로티로되어있고 그 밑에

주차 하시면되는데요,

요기 네 대

그리고 오른쪽 구석에

두 대

총 6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바쁠때오면 주차를 거의

못한다도 보시면 되는데

의외로 자주 차가 빠지고 차고

저는 올때마다 70프로 확률로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송현동 스타벅스 월촌역점 내부

내부의 모습은 단층으로

길게 돼 있습니다.

크게특별하진

않는데요, 처음 생겼을때는

인테리어가

상당히 이쁘고 파격적이었어요

​화려하거나 크진 않지만

적당한 규모에 

깔끔하고 충분히 아늑한 느낌 입니다.

 

 

달서구 송현동 카페

스타벅스 월촌역점에는

테이블도 꽤 넉넉히 있는 편입니다.

 

 

카운터가 참

깔끔하면서도 이뻐요

스타벅스 월촌역점

카운터랑 엠디 파는곳.

스타벅스 엠디들은

늘 갖고싶게 만들어요.

마케팅 참 잘합니다 ㅎㅎ

입구 들어와서 우측

공간 모습.

전체적인 스타벅스 월촌역점

내부 모습.

저거랑 우측 구석에 또 공간이

있습니다.

요렇게요

오늘 스타벅스탐방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월촌역점

한번 올려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