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대구 서문시장 돈가스 비빔밥 맛집::해피한 외갓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서문시장 돈가스 비빔밥 맛집::해피한 외갓집

by 아놀드양 2021. 4. 17.
반응형

대구 서문시장 돈가스 비빔밥 맛집::해피한 외갓집

추석 전에 아이 한복 때문에 서문시장 올 일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서문시장에 갔습니다.

좁고 복잡한 던전을 뚫고

힘들게 목표지를 찾아

한복 속치마를 구매하는

미션을 성공하니

고독한 미식가 아저씨처럼

갑자기 배가 고파졌습니다.

"腹が減った"

はらがへった

(하라가 헷따..)

"배가 고.. 프.. 다"

그 아저씨가 늘 하는 말이라 암기까지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서문시장 오면 종종 가는

서문시장 맛집,

서문시장 2지구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서문시장 2지구 지하 식당에 위치한

해피한 외갓집에 갔습니다.

저는 외갓집 식구들과 어릴 때부터 더 많이 보내고

또 외삼촌들도 더 저에게 잘 해 주시고 자주 보고해서

그런지 몰라도 외갓집이라 하면 참 포근하고 좋은 느낌입니다.

여기도 그래서 그런지 상호가 해피한 외갓집이네요.

해피한 외갓집

053) 255-5449
대구시 중구 큰장로26길 25 서문시장 2지구 지하

 

 

 

 

대구 서문시장 맛집 해피한 외갓집

메뉴입니다.

대표 메뉴는 국수 종류랑, 비빔밥 돈까스 인데요

개인적으로 오삼불고기 덮밥, 제육덮밥, 비빔밥(된장찌개 나옴),

비빔국수, 돈까스, 만둣국 맛있더라고요.

저회 칼제비랑 수제비 등등도 있어요.

저는 어머니랑 갔는데 어머니는

건강식 비빔밥으로 시키셨습니다.

나물의 종류도 많고 양도 푸짐하고

계란도 여기 해피한 외갓집 사장님께서,

특란으로만 쓰시는지 엄청 큽니다.

보글보글 된장찌개와 비빔밥.

저는 초딩 입맛답게

돈가스로 시켰습니다.

오삼불고기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입에 덜 묻고 이에 덜 끼는 깔끔한

돈까스로 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일단 먹고 봅니다 ㅠ

서문시장 맛집 해피한 외갓집 돈가스 메뉴.

돈가스에 같이 나오는 된장국?

같은 거 주시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고

무지 얼큰해서

돈가스 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샐러드도 맛나요 호로록.

위치는 대구 서문시장 2지구 지하로 내려오셔서 한 바퀴

쭉 돌아 안쪽으로 약간 들어가셔야 합니다.

전체적인 홀 모습입니다.

벽돌 시트지로 분위기 UP

ㅎㅎ

양 푸짐하고 맛있고 신선하고

서문시장 맛집으로 추천 꾹~!

 

이상 대구 서문시장 돈가스 비빔밥 맛집::해피한 외갓집 

포스팅 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