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경주 양남 오션뷰 카페 이스트앵글 영업시간 메뉴 주차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경주 양남 오션뷰 카페 이스트앵글 영업시간 메뉴 주차

by 아놀드양 2022. 9. 7.
반응형

경주 양남  오션뷰 카페 이스트앵글 영업시간 메뉴 주차

진짜 경주를 그만큼 자주가고, 감포쪽도 자주 갔는데

양남이란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고 감포랑 또다른 한반도 최동단
동해바다쪽 이었다. 이 라인에 식당도 많았고 카페들도 많았고
풀빌라도 있었고. 나름 관광지 같았음.

조금만 더가면 울산. 하튼 신기한곳.

어쨌거나 저쨌거나 전날 밤 경주 양남 호텔 ? 모텔 르 이데아 에서 자고
담 날 아침 본격적으로 이동 하기 전에 호텔 바로 앞에있는 경주 양남
바닷가 오션뷰 카페 경주 이스트 앵글 이라는 커피샵이 보이길래, 날도 좋고
해서 가보기로 했음.

이날 날씨 하나는 끝내 줬었다 ㅎㅎ


사실 외관은 나름 깔끔하긴 했으나 요즘 카페가 다 거기서 거기 왠만큼 정말
화려하지 않고서야.. 큰 기대는 없었음.

이스트 앵글 경주 양남 카페 외관은 이렇다.
아침 11시정도로 나름 일찍 간다고 갔는데,
주차 할 곳이 없어서 근처 해변가 도로에 주차 했다.

한 100m 정도 가볍게 산책 삼아 걸었음.

갈매기도 우릴 반겨주고,
새우깡이 없어서 아쉽..

바깥에서 본 경주 오션뷰 카페 이스트 앵글의 모습.
저런 소품 하나로 외국분위기를 낼 수 있다 ㅎㅎ

저기서 무지개속 비치 파라솔 이었다면 편의점 분위기.

어쨌건 딸래미 인증샷 한 번 찍고
실내로 들어 가 본다~

캬 끝내준다 ㅎㅎ 날씨가 좋으니까 뭐~~



경주 양남 베이커리 카페 이스트앵글 정보

이스트앵글 영업시간,메뉴,가격,주차


네이버에서 발췌한 이스트앵글 베이커리카페 정보는 대충 이렇다.
오전 10시에 영업시작하고 아마 밤 10시까지 하는 걸로 아는데,,
늦게 가시는 분들은 전화 해 보시길.


해수염커피가 대표메뉴고 해서 시켜봣음.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음 ㅎㅎ


요 자리들이 나름 명당자리.

내부로 들어가 보자, 아침이니까 간단히
요깃거리로 빵을 사 봐야것다.

빵종류들 대 충 찍어 봤습니다.
난 요고 로터스 꽂아져 있는거에 꽂혀서 바로 겟!

계산을 하고 있는 와이파이님.

이스트 앵글에서 젤 좋은 자리로 생각되는,
요 라인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역시나 쉽게 자리가 나 질 않는다.

그래서 올라가다 올라 가다
정착한 곳이 루프탑 층.

"안녕~~ 여기에 자리 맡았어 올라와!"

사실 빵맛이야 요즘 다 상향 평준화 됐기땜에.. 맛있긴 맛있었다 ㅎ


뭐 뷰 하나는 최강이다 ㅎㅎ

루프탑 자리가 다 좋아..
다 좋긴 좋은데,

바닷바람이 엄~~~~~청 나게 분다.
사정없이 나의 헤어와 페이스를 가격한다.

도저히 오래 있을 곳이 못 돼서,

바로 내려옴 1층 으로.

너무나도 고요하고 평화롭다.

진짜 상당히 이국적이다. 이렇게 보니 ㅎㅎ
동남아 같기도 하고 멕시코 같기도하고
제주도 같기도 하다.

요렇게 앞에서도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경주 양남 오션뷰 베이커리카페 이스트 앵글.

대~충 먹고 적당히 쉬다가 다음 목적지
국수먹으로 출발 ~~ ㅎㅎ

이상 경주 양남  오션뷰 카페 이스트앵글 영업시간 메뉴 주차  포스팅 해 봤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