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산리오 홍대 아이랑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스타벅스

산리오 홍대 아이랑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후기

by 아놀드양 2023. 4. 29.
반응형

어린이날도 다가오고 곧 5월 입니다.

역시 아이들이 기다리는 달 중 하나

최애의 달 5월,, 

 

우리 아이 포케몬 다음으로 요즘 산리오에 아주 빠져 있습죠

특히나 시나모롤 ㅠㅠ 난 쿠로미가 좋던데 ㅎㅎ

 

사실 처음엔 홍대 간김에 산리오러버스클럽인가? 거기 구경만

할려고 했는데 리뉴얼중이라 못가고 검색끝에 경의선숲길 맞은편

홍대 AK플라자 2층 에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라고 있더군요 2층인가 하튼

 

산리오 캐릭터 중에서도 시나모롤을 최애로 좋아하는 딸에겐 딱!

와.. 입구부터 샤방샤방 귀염뽀짝  하지만 기쁨과 흥분도 잠시.

 

대기 2시간 15분정도...  일단 반 포기 심정으로 대기걸고

설마 저 시간 다 기다리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그거슨 오산.. 어쨌건 표뽑고 상점부터 구경하고 AK플라자 몰안을

둘러보기로 함.

나름 볼게 많았음.

시간이 어느정도 흘렀구나 했는데 

 

아직 1시간 30분 남았다 함..;;

 

바깥에 잠깐 나갔다가.

1층에 대왕 타코야키? 먹고

시간 뻐길때로 뻐기다가 드디어 입장~~

 

 

아까 기다리는 중에 시나모롤 기프트 샵 내에서..한 컷

 

아이들 눈돌아가는 소리 이까지 들림.

 

 

입구엔 이렇게 메뉴가 있구요~~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8 2층

우선 입장하고 열심히 인증샷 찍습니다~~ ㅎㅎ

 

카푸치노 캐릭터랑 사진도 찍구요~ 정말 구석구석

다양하게 여러 포토 스팟이 있습니다 ㅎㅎ

 

정말 다 예뻐요.

 

일단 자리부터 잡아야 하는데!!

 

구석에 좋은 명당자리 비었길래

저기 재빨리 GET!!

 

 

전체적인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내부

인테리어 구조/모습 입니다.

 

자리 잡았으니 우선 주문 하러 갑니다 ㅎㅎ

미국에선 주문하고 자리잡는데 ㅎㅎ

 

최대한 모양 이쁜것들 위주로 시켜 봅니다 ㅎㅎ

 

음식나올때까지 열심히

사진 찍고

 

딸래미 최애 캐릭터 시나모롤 카페 왔으니

너무 행복해 하네요

기분 좋아하고 사진도 막 막막 찍어달라하고~~!!

 

ㅋㄷㅋㄷ

컵 속에 들어가있는 것 같쥬?

시나모롤 엉덩이 만지는 딸래미

원래는 똥침 하고싶었다더란 ㅋ

 

열심히 사진 찍찍찍찍~~

정말 예뻐요 벽지나 색상이 참 이뻤따능.

 

사진 대충~~ 찍고 이제 음식이 나왔음

 

넘예쁘죠~~?

 

시나모롤 와플도 나왓음

근데 음식들을 기대 1도 안했기에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 좋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시나모롤 빵은 쫄깃하고

괜찮았어요!!

 

 

총평 여자아이를 키우고있다면

반드시 한 번은 가 볼만함.

 

그리고 기대 전혀안했는데 생각보다 실내 이쁘고

사진도 은근히 다 잘나오고 디테일도 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