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안동 숙소 호텔 추천:: 가족여행으로 좋았던 안동 리첼 호텔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탐방

안동 숙소 호텔 추천:: 가족여행으로 좋았던 안동 리첼 호텔

by 아놀드양 2023. 4. 17.
반응형

안동 숙소 호텔 추천:: 가족여행으로 좋았던 안동 리첼 호텔

안동 리첼 호텔 - 체크인 시간: 15시

로비도 널찍하고 청소상태도

깔끔했음. 

 

우리는 좀 서둘렀더니..도착을 오후 1시 30분 정도에 했다.

실질적으로 체크인이 3시라 좀 기다려야 해서 왼쪽

예전에 커피숍이었던곳 같은 고객 휴게실이라 적혀있는

장소에서 시간을 좀 뻐겼음. 한 30~40분 있다가

 

미리 청소 다 된 방 하나를 먼저 빼 주셔서 체크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

친절응대 감사드립니다. 

가족여행 좋은 숙소 안동 호텔 추천 안동 리첼 호텔의

1층에는 카페, 편의점, 수유실 같은 각종

숙박객 편의 시설이 있었고 2층에서는 식당 연회장

3층부터 10층까지가 객실 이었다.

친구랑 통화를 하며

체크인의 기쁨을 만끽하는 소녀.

객실 홀 내부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습니다.

깨끗하죠?

 

끼이익 문을 열고

리첼 호텔 룸 컨디션은 어떤지

한 번 볼게요.

 

안동 호텔 추천 리첼호텔 내부 공개!

두둥!! 진짜 별 기대 없이 갔다가

생각보다 넓은 거실! 그리고 주방까지 

다 갖춰져 있었어요! 거실바닥도 깔끔

tv 식탁  테이블 소파 다 있음 ㅎ

주방에는

싱크대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냄비 식기류들 칼  도마 등등 있을 거 

다 있습니다~~!

 

아이가 욕조 넓다고 좋아해서 밤에 같이 물 받아서 목욕까지 했는데요

물이 별로 따뜻하지가 않았어요. 미지근 한 물에 목욕함 ㅎㅎ

 

어매니티로는 바디샤워 샴푸 정도 대용량 통에 담겨져 있었고

칫솔 2개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화장실이랑 바로 이어진  master bedroom이 있습니다.

안 방은  더블침대 하나 1인용 침대 하나 이렇게 돼 있어서

 

엄빠랑 아이 2 까지도 충분히 잘 수 있겠더라고요~

 

하룻밤 푹 잘 잤어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하루 푹~~쉬고 잘 지내다 갑니다~

담에 유교랜드 오픈하면(가을쯤에 오픈한다네요 VR시설 빵빵하게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야죠!)

 

한 번 더 와볼려구요~

 

가족여행으로 머물기 좋은 안동 숙소 호텔 추천

안동 리첼 호텔 가성비 좋았습니다~

 

주말가격 12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