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충청도 가족 숙소 추천:: 클럽 이에스 제천es 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탐방

충청도 가족 숙소 추천:: 클럽 이에스 제천es 리조트

by 아놀드양 2023. 12. 26.
반응형

충청도 가족 숙소 추천:: 클럽 이에스 제천es 리조트

 

아버지께서 종종 이용하시는 충청도 제천 이에스 리조트

경치도 좋고 지낼만 하다고 가족 다 같이 가자고 몇년 전 부터

말씀 주셨는데 드디어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됐음.

 

솔직히 클럽 이에스 리조트는 전반적으로 오래 됐다 해서

낡고 관리도 별로 안된줄 알고 썩 내켜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날 좋은 가을, 부모님과 딸래미와 어디라도 떠나고픈 맘에

게다가 숙소도 아빠가 잡아주고 우리는 몸만 가면 되기에 ㅎㅎ

 

시간을 내서 엄마,아빠, 나, 와이프, 아이 5식구 총 출동~~!

간만에 콧구녕 바람넣으러! 게다가 충청도는 거의 가본 적이 없기에

제천 구경 하러 고고 씡~!!

 

대구에서 제천 클럽 이에스

리조트 까지 차로 소요시간 약 2시간30분.

길도 워낙 좋고 잘 돼있어서 쭉쭉 잘 나갔으나, 이 때 단풍시즌이라서

오는길엔 엄청 막혔다능 ㅠㅠ

 

 

꼬불꼬불 산길을 오르고 올라 드디어 만나게되는 클럽 이에스 제천 입간판.

 

오 여기가 프론트다!

이에스 클럽 리조트 제천에 관한 사전 지식이나

정보, 사진 등을 전혀 안 보고 갔는데

첫 인상이 생각보다 클래식하며 우아하고 고풍스럽다.

 

딱 미국이나 캐나다 스키 리조트나 국립공원 에서 볼 수 있는

숙소들 모양. 랏지!

 

 

제천 es 리조트 로비는 대 충 요렇게 생겼고 크게 넓진 않고

쇼파몇개 테이블 카운터 대충 그렇다. 정말 산장에 있는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는 로비 같다. 

 

방도 배정 받았으니..  1박을 책임질 숙소로 가보자~

걸어다니긴 힘드니까 로비앞에 주차 하고

키 받아서 차타고 숙소로 가세요~

 

우리가 머물게될 동 이다.

 

미국의 옛날 아파트 같기도 함.

 

우리 숙소는 다락방(?) 이 있는 복층으로 배치 받았다.

딸래미가 엄청 좋아했음 ㅎㅎ

 

아래 사진 처럼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거든 ? ㅋㅋ

 

1층 구조 주방

 

1층에 주방 거실 안방 있고 화장실 다 있습니다.

 

 

발코니에서는 대략 요런 뷰 나오구요~

 

 

제천 이에스리조트 복층형; 2층 다락방

딸이 좋아하는

2층부터 우선 가봅니다.

일단 복층 다락방? 수준이라 층고가 낮고 걍 말 그대로 다락방이예요.

대신 아늑 합니다. ㅎㅎ

 

어린이들이 머물기엔 딱인듯. 그래도 욕조 화장실 있을 거 다 있어요.

 

뭔가 소인국에 온 느낌 ㅎㅎ 

특별한 경험.

 

 

 

 

 

그외 부대시설

 

일단 집은 둘러 봤으니 밖으로 나가볼게요

어떤 환경인지 제천es리조트 둘러보러 ㄱㄱㅆ

 

유일한 리조트 내 편의점.

CU 입니다. 계속 손님들로 북적북적~~ ㅎㅎ

그리고 야외 바베큐장 있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3~4인분 얼마해서 팔던데

8만원이상 했던듯.

 

부대시설들 쭉 보시죠~~

 

ES리조트가 거의 우리나라 리조트 1세대급이라서

수십년전에 엄청나게 큰 땅으로 시작 할 수 있었음.

 

상대적으로 땅값과 인건비가 저렴할 때 대규모로 부지 넓게해서

크게크게 지은 것 같음.

 

 

여기 넓은 잔디밭에서 아이들과 공놀이하기 무지무지 좋더라구요

정말 힐링 그 잡채..

해먹도 나름 인기 있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제천ES리조트 야간산책을 마치고

잠자리로 들었습니다.

 

뭔가 온도조절이 힘들어서..엄청 뜨겁게 잤어요 ㅠ

너무 건조했고 더워서 창문 열어 놓고 잤습니다.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산세 풍경.

좋았어요

 

그리고 영 유아들을 위한 놀이방 시설도 있었습니다.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아이들 저기 풀어 놓으면 하루 종일 놀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뭔가 자연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설계된 느낌~

여기서 지점토 놀이도 했음 ㅎㅎ

 

저렴하고 가성비있게 잘 쉬다 왔습니다.

 

정말 산 속에 있고 호수를 지나 산 굽이굽이 왔기에

자연속에서 지대로 힐링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