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부산 호텔 추천-아이와 함께한 부산 서면 롯데호텔 룸 수영장 팁 후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탐방

부산 호텔 추천-아이와 함께한 부산 서면 롯데호텔 룸 수영장 팁 후기

by 아놀드양 2020. 6. 5.
반응형

부산에는 종종 놀러 가는데요

부산은 한국 제 2의도시, 그리고

관광지인 만큼 부산 호텔들이 많아요.

 

그중 부산에서도 부산 호텔 추천할 만한곳 중

하나인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 롯데호텔에 다녀왔고 포스팅 해 봅니다.

 

작년 7월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조하시고요~

사이트는 아*다 라는 제가 즐겨 사용하는 숙박 앱을 통해서

이곳 서면 부산 롯데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이곳 부산롯데호텔은 5성급호텔 이며

가격도 적당히 합리적입니다.

다른 싸이트들은 더 저렴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적당하다 싶어서 했네요.

부산 롯데호텔 로비의 모습입니다. 사진 속 대부분 일본 관광객들^^

부산 영도에서 넘어와서 시간 조절을 나름 한다고 왔어요.

오후 2시부터 체크인이라 2시 정도에 도착을 하였는데요

웬걸..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한국 사람들뿐만 아니라

일본에서의 연휴라 일본 관광객들도 많았어요.

체크인 순번대기표?

라는 것도 받고 체크인 대기를 1시간 정도한

아주 특별한 경험?

 

호텔 체크인 하는데 이렇게 기다려본적은 최초 였습니다.

사람들이 몰릴 대비를 하여 직원들 투입을 더 하던지

좀 더 신속히 하던지 적절히 대처를 했어야지

 

부산 서면롯데호텔 좀 아쉬웠던 부분 이었어요.

전 짐이랑 혼자 기다리기로 하고 아내와 아이는

바로 붙어있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서면점 구경을 보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오래 기다렸어요.

 

 

3시 30분 정도가 되어서야 호텔방에 들어가게 되었으니까요

어떻게 보면 1시간 30분을 그냥 날린 셈 ㅡㅡ

미리 와서 체크인을 했어야 하나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달라 해야 하나 애매하네요.

이웃님들은 이런상황 이라면 어쩌겠나요?

 

전 걍 뭐 좋은게 좋은거니 넘어갔어유 ㅠㅠ ㅋㅋ

 

 

 

그렇게 롯데호텔 부산 로비에서

1시간 넘게 대기를 하고 방 배정을 받고 이제 방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랑 대리석 바닥 화려합니다~

예쁘더라고요^^

운 좋게도 고층으로 배정을 받았어요. 딸이 너무나도 신나 합니다.

방에 들어오니 1 시간 길고 지루했던 대기시간에서 좀 보상을 

받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방 내부는 전반적으로 조금 화사한 느낌이긴 하나,

방은 특별할 건 없었고  저런 느낌.

 

깔끔합니다~^^

꿀잠 잘 수 있을것같아요.​

부산 서면 롯데호텔은 

몇 번 자 봤지만

 

침대랑 베개가 편하더라고요.

룸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입니다.

 

씨티뷰 인데요,

 

뷰는 이런 모습. 나름 뷰도 없진 않았어요.

부산 서면 시내에 위치한 이곳 롯데 호텔이라 씨티뷰가

이렇게 떡 하니 나타납니다.

밑에 롯데호텔 수영장도 보이네요~!!

딸내미가 젤 기대하는 수영장. 바로 준비해서 나가야지요~~

난간에 살~짝 앉아서

사진 한 컷 남겨봅니다.

부산 롯데호텔 일반 더블 디럭스룸

방 모습.

침대위에 아이의 토끼인형이 이불덮고 자네요.

객실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고 화장실로 향했습니다.

조금은 뭔가 오래된 듯한 느낌 입니다.

롯데호텔 방 구경을 다 하고 이제 내려갑니다.

 

 

7층에 수영장이 있어요~

롯데백화점도 붙어있고요

조금 걸어나가면 서면 시내도 있고

위치는 부산 롯데백화점 놀기에 짱인것 같습니다 ㅋㅋ

우선은 1차 목표인 수영장을 향해 고고씽

딸 덕분에 제 수영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ㅋㅋ

부산 롯데호텔 실내/외 수영장

"튜브, 수모, 수경" 은 집에서 미리 챙기세요!

 

 

드디어 딸이 기대하던

부산 롯데호텔 수영장으로 입성~

투숙객 2인까지는 무료이고

어린이 48개월까지 무료인 걸로 알고 있어요.

여느 호텔 수영장이 그렇듯

이 곳 부산 롯데 호텔 안에서의 음식은 엄청 비싸고

맛도 그저 그런 so so입니다 ㅎㅎ

저희는 모자랑 튜브를 안 들고 와서 다 빌렸어요

모자 없으면 입수가 안돼요 특히나 부산 롯데호텔 수영장은요.

5천 원인가 주고 수모 사고 ㅠ

튜브도 빌리고 ㅠ 집에 다 있는 건데 ㅠㅠ

그러니 부산 롯데호텔 계획하시는 분들 꼭 수모 수경 튜브

다 챙기세요~!! 다른 호텔들은 유도리가 좀 발휘되는데..

롯데호텔이 특히 조금 더 까다로운것같긴 해요.

다 모자를 쓰고 있어요~저런 야구모자도 됩니다.

부산 롯데 호텔 수영장은 실내에도 있고 실외에도 있어요 따뜻한 물 자쿠지도 있고요

아주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풀도 다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모습입니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요.

나머지는 열심히 노느라 사진은 없네요.

썬 베드에서 누워서 힐링...

한, 5 초하고 나머지는 딸이랑 열심히 물놀이 ㅠㅠ

 부산 롯데호텔 오기전에 반드시 수모 또는 캡 모자 그리고 개인 작은튜브

아이랑 함께 롯데호텔 호시는분 꼭 챙기세요~~! 자꾸 강조해드릴게요 ㅠ

호텔 수영장 모자 조건에

저렇게 밀짚모자 까진 봐 주더라고요.

근데 실내수영장은 정식 수영모자만 허용.

​좋습니다~~! 

 

 

 

저녁까지 수영을 하고~ 이제 밥 먹으러 나가 봅니다.

 

 

 

 

 

꼼데 매장이 여기있구나~

롯데백화점은 벌써 문을 닫기 시작하네요.

롯백을 거쳐 서면으로 나갑니다.

 

 

이상 부산 서면 롯데호텔 후기 였습니다.

마치고 서면에서 쉐이크쉑 버거 먹었어요 국밥도요 ㅋㅋ

 

수영장에서 파는 음식들은 전부 비추 입니다~!

가격도 폭리를 취하지만 너~~무 맛없어요.

 

차라리 서면에서 맛난거 사드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