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 , 가격, 영업시간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 , 가격, 영업시간

by 아놀드양 2021. 3. 9.
반응형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 가격, 영업시간

요즘 날도 좋고 따뜻하고 나들이 하기 참 좋습니다.

몇 주전에 아버지께서 손녀델고 팔공산 케이블카 타러가고싶다하셔서

날잡고 D-Day가 다가왔어요. 마침 하늘도 푸르고 날씨도 맑고 나들이하기에

완벽한 날! 근데 주말이라서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주차 대기부터 시작해서

입구가 상당히 붐볐어요. ㅠㅠ 사람 왜이리 많노

 

 

 

일반적으로 여기 호텔공터쪽에 주차를 하는데, 이 호텔 좀 꾸미거나 재개발하면 괜찮을텐데

계속 방치해두네.. ㅠ

여기에 주차가 만차라서 저는 근처 골목쪽에 차를 주차 하였습니다.

평일이나 아니면 혼잡 시간만 피한다면 주차할 공간은 상당히 여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팔공산 케이블카를 타러가기위해서 나타나는 첫 관문.

바로 계단 오르기. 약간 등산 급이고 저질체력인 부분은

여기서 부터 힘들어 하시더군요 ㅋㅋ

108번뇌의 계단을 올라서면 보이는 팔공산 케이블카 매표소 입구.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의 관문은 여기서 부터 시작 됩니다.

별 생각 없이 입구로 스윽 들어가다보면~

와 들어가면서부터 무서워서 식겁 했습니다. 진짜 여긴 매 번 올때마다 놀라네요.

대낮에 처녀귀신같은 마네킨 보고 이렇게 놀라기는 또 처음이네요.

진짜 너무나도 쌩뚱맞고 안어울리고 제발 이거 귀신 마네킨좀 치웠으면,

노약자나 심신미약자 기절하면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협회에서 보상해주나.

북한 평양냉면 먹으러 오는 느낌도 좀 들고..

사람이 많습니다. 표를 사기위해서 매표소에도 줄이 많고 팔공산 케이블카를 타기위해서도 줄을 서야 합니다.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티켓 가격

대인은 왕복 11,000원

소인은 왕복 6,000원

만 65세이상은 9,000원 입니다.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티켓 할인 싸게 사는법

 

 

 

어느정도 부지런 하시면  티켓 저렴하게 사는법 

가격을 미리 검색 해 보셨겠죠?

 

젤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에서 팔공산 케이블카 검색하셔서 네이버편으로 구매하시는 겁니다.

티몬과 클룩에서도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 가격이 뜨는데 8천3백원 등 가격은 대동소이 하더라구요.

 

 

 

그러면 요런식으로 대인같은경우는 1인당 25%까지 저렴하게 티켓을 할인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구요, 1인당 2천8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아이들도 10%할인이

된답니다.

단, 당일구매, 당일 사용은 불가 이며 티켓 할인 가격으로 사실려면 표를

미리 구매 하셔야합니다. 최소 하루전에는 구매 후 이용 하셔야 해요.

저는 크게 생각없이 가서 현장에서 걍 제 돈 주고 다 샀네요 ㅠㅠ

그래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만큼은 조금이라도 싸게 팔공산 케이블카를 즐기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팔공산 케이블카 운행 시간

평일 09:30 - 18:00

주말 09:30 - 18:20(공휴일도 동일)

팔공산 케이블카 최대탑승인원 수

최대탑승인원 수는 성인기준 6명 입니다.

노란색 케이블카의 모습 입니다.

어릴때 많이 타봤는데 이젠 꼬맹이들과 함께 타네요.

첨에 타고 출발하는 순간 제가 악 무서워 하고 소리를 지르니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ㅎㅎ 지네들도 분명 무서웠을텐데

전혀 안무섭다고 재밋다고 하는 모습도 귀여워요.

 

제 6촌 조카와 딸래미 아이 둘을 델고가니 뭔가 더 힘들면서도 뭔가 더 편해요.

지들 둘이 너무 잘 놀아서 같이 안놀아줘도 되고 내가 ㅎㅎㅎ

팔공산의 경치 입니다. 날도 좋고 해서 케이블카 안에서 보는 경치가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팔공산 케이블카 티켓은 꼭 소지하세요!

티켓을 그냥 버리시면 안되니다. 내려올때 또 보여드려야 하구요

또한 3개월 안에 이 표를 들고 또 오시면 50%할인 해 준답니다. ㅎㅎ

그러니 팔공산 케이블카 이번에 타고 조만간 또 올 것 같다 싶으시면

티켓을 잘 소지하고 계세요~~!!

그리고 올라가서 파전도 먹고 동동주도먹고 맛나게 잘 먹고 내려왔습니다.

참 내려올때 줄을 40분 아니 거의 1시간 정도 서서 내려간것같아요 ㅠㅠ

디즈니랜드 급으로 사람이 많았음.

 

대구 팔공산 케이블카 할인, 가격, 영업시간 , 식당가까지. 후기였습니다~

 

 

아래는 설악산, 대구 앞산 케이블카 이용정보 지난글 포스팅한거

링크 걸어 드려 봅니다^^

 

https://tosus00.tistory.com/101

 

설악산 케이블카 이용 팁::입장료 가격, 예약, 운영 시간

저희는 지지난 달 전국적으로 한창 비가 올 때 속초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속초 관광중에 필수코스 설악산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  설악산에 가는 날부터 비가 그치기 시작하더니 그냥 흐

tosus00.tistory.com

 

https://tosus00.tistory.com/110

 

대구 앞산 등산로::앞산 정상, 초보자 등산 코스, 앞산 케이블카 가격

대구 앞산 등산로::앞산 정상, 쉬운 초보자 등산 코스, 앞산 케이블카 가격 최근 운동 삼아 여동생과 앞산이란 곳에 등산을 해 보기로 했는데, 앞산 등반은 근 15년 만임. 앞산 등산로 도 전혀 모

tosus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