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대구 상인동 단골 셀프세차장 추천::명종 셀프세차장카워시
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대구 상인동 단골 셀프세차장 추천::명종 셀프세차장카워시

by 아놀드양 2021. 3. 28.
반응형

대구 상인동 단골 셀프세차장 추천::명종 셀프세차장카워시

 

 

재작년부터 상인동쪽에 셀프세차장 카워시 자주가는곳이있는데

쾌적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게 

1.다른차가 많이 없어서 시간에 안쫓겨도 된다는점. 

 

2. 또한, 기본적인 비품들 다 구비 돼있어서 편리하게 잘 이용하는

상인동 셀프세차장 추천해 드릴려고 블로그 포스팅 해 봅니다 ㅎ

사실은 나만 알고 싶었지만 그래도 대구 달서구 상인동쪽 사시는 분들

셀프세자장 이용하실려거나 카워시 찾는분들께서는 앞으로도 여기

이용 하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상호는 명종셀프 세차장인데 MJ SELF CAR WAH로 돼 있음.

전화번호: 633-3400

24시간운영하고 셀프로 올 운영 되기에 뭐 전화할일은 없을듯.

위치는 대로면에 있긴한데~

사실 대로변에서 살짝 안쪽에 숨어있어서

쉽게놓칠 수도있는데.. 대략 위치는 상인 롯데백화점

라인에서 앞산터널 타는길로 쭉 가다가 앞산터널 가려고

좌회전 하기 직전에 유턴해서 바로 들어가야 나옵니다.

GS25 주유소 안쪽에 있어요.

차량 세차할 수 있는 부스는 5개 있구요

평일 기준으로는 차들이 띄엄띄엄 와서

세차하기 좋습니다. 여유롭게 가능 해요.

생긴지 오래 안돼서 시설들 꺠끗하고 다 좋습니다.

상인동 셀프세차장 추찬 명종세차장

 

셀프세차 이용하시는법은 다아시리라 믿습니다 ㅎ

돈넣고 셀프세차 클릭하고 그냥 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도 셀프세차 제일 첨하러갔을때 기억나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덤볐는데 좀 어리버리까다가

금방 적응한 기억이 나네요.

요즘 돈주고 손세차맡기려면 4~5만원은 그냥 날라가버리니

셀프세차 잘만 활용하면 실내 실외까지 5천원정도면 끝납니다 ㅎ

대신 나의 노동력이 소모 되지만, 운동하는 겸 스트레스해소겸

겸사겸사 하면 좋음.

진공청소기.

여기 청소기 흡입력 굉장히 좋고

1천원 대비 시간도 나름 오래가는 편.

상인동 셀프세차장 MJ명종세차장

전체적인 모습이고

내부에 shop in shop 개념으로 부부 스팀세차장 도 있습니다.

쀼 스팀세차장 ㅎㅎ

요기는 진공청소기랑

콤프레샤 에어건 사용하는곳.

천원 넣으시고

에어랑, 청소기 동시에 전환해가며 사용 가능합니다.

부부 스팀세차 여기도 깨끗하게 잘 하시는것같아서

단골손님들이 꾸준히 느는것 같았어요.

저는 자주오기때문에 카드로 충전해서 쓰는데요

카드 충전시에 10%금액 추가로적립해주니 괜춘합니다. ㅎ

기본 세차물품들 구비

제가 상인동 셀프세차장 명종세차장 추천하는 또 다른이유,

세차물품들 바리바리 안챙겨가도 기본적은 것들 다 있습니다.

스펀지랑, 휠청소도구랑, 마른수건들 다 있어요.

다른 세차장에서는 하나하나 다 비싸게 구매한다거나

집에서 다 챙겨갸아 하는데 저는 제것도 기본적으로 있지만

여기물품들 편하게 쓴답니다. 참 편리 해요 ㅎㅎ

여유롭게 구비 되어있는 다양한 조율의 타월들.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휠청소 솔 샀는데

명종세차장에 이것도 엄청 갖다놓으셨네요 ㅠ

내부고 걸레 빨아써도되고

뜨거운물 잘 나와요. 세차미트까지

공짜로 쓸 수 있도록

다 있습니다. 개별 판매도 하는것같은데 전

사본적없네요.

ㅎㅎ 이상 달서구 상인동 셀프세차장 추천 명종셀프세차장입니다.

저는 두세군데 가다가 최근 1~2년간은거의 명종에만 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