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로지텍 가성비 키보드 추천::로지텍 K270 강추! feat. 유니파잉(2주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후기

로지텍 가성비 키보드 추천::로지텍 K270 강추! feat. 유니파잉(2주사용후기)

by 아놀드양 2021. 2. 22.
반응형

로지텍 가성비 키보드 추천::로지텍 K270 강추! feat. 유니파잉(2주사용 후기)

지금껏 로지텍 K235 키보드를 쓰고 있었는데  키보드 사이즈도 작고 넙떡하고 낮아서,

오래 쓰니까 손목이나 손가락에 통증이 좀와서 이번에 키보드 바꾸는 참에 아주 비싼거

울트라 나브2 나 울트라 나브2020 이런 15만원짜리 키보드를 쓰면 내 손가락도 즐거움의 비명을

지를까 정말 미치도록 편하고 짱일까.. 생각하다가 결국 이것저것 알아 본 결과,

 

가성비 키보드로, 특히나 저는 로지텍만 거의 써 왔기에

로지텍 가성비 키보드로사기로 했어요. 거의 지를려고 한 키보드 울트라 나브2 바이바이 ㅠㅠ

울트라 나브2020도 바이바이 ㅠㅠ

 

어쨌건 로지텍 으로검색중

가격이나 모양 기능등 전체적으로 맘에든것이 바로 K270

 

 

 

최저가가 이만원인데 한글키보드 없는게 저 가격이고

한글 키 있는거는 2만5천원 이상 합니다. 굳이 한글 자판 필요없으면

저런거 사면되고 배송료 포함해서 2만4천원 정도.

 

유튜브 후기도 좋아서 바로 사기로 했어요. 

 

 

본격적으로 진짜 지르기 전에

저는 혹시나 하고 당근이나 중고나라를 보는데,, 

매물이 몇개 있긴 있더라구요, 키보드 특성상 손이 많이 타니

최대한 미개봉 신품으로 보는데 미개봉 신품도 2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중고나라 써치하다가 발견한 로지텍 K270 키보드! 

어떤 분께서 두 개 사서 하나는 걍 뒀다가 팔았는데

 

여차저차해서 GS25반값택배로 하여 1만5천원에 로지텍 K270 키보드 겟겟겟!!

반값택배는 편의점 집근처  GS25 지점 에 직접가서 내가 가지러가는 시스템 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금액도 2천원 미안으로 아주 쌉니다. 일반택배보다 하루정도 느린데

3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로지텍 K270 키보드 개봉

로지텍 키보드 K270을 오픈 해 봤습니다. 

저기 수신기는 박스구석구석 잘 찾아봐야지 찾을 수 있어요

박스에 꽂혀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한국어 자판은 없을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태극기가 붙어 있습니다

오~~ 한국어 자판이네요~~ Lucky Lucky

쌔끈하게 잘 빠졌습니다. 2만원짜리 키보드이지만 전혀 싸구려 티도 안나고요~

건전지는 AAA 1.5V 두개 들어가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24개월 이상 가는 걸로 알고 있어요.

키보드에 PLAY/PAUSE 버튼 볼륨 높낮이 기능이 있어서

엄청나게 편함. 유튜브라던지 넷플릭스등 다 먹혀서 더더욱 편해요.

 

굳이 마우스 움직이며 클릭 할 필요 없이 키보드의 요 기능만 잘 써도 엄청 

유용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로지텍 MK270 vs K270

사실 원래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랑 무선 키보드 셋트인 로지텍 MK270으로 사려고 했어요

(MK = Mouse Keyboard) (K= Keyboard)

가격 차이도 별로 안나고 마우스가 하나 더 들어있으니, 근데 그냥 키보드 전용으로 한 이유는?

 

 

바로 유니파잉 수신기 기능 때문입니다. 유니파잉을 안지는 몇년 안 됐는데

사실 제겐 정말 아끼는 로지텍 마우스이고 5년 전쯤에 4만원가까이주고 산

편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로지텍 마우스 M705가 있었습니다. 

 

근데 수신기를 잃어버려서 그때는 수신기 없으면 버려야 하던 시대라.. 어쩌지 하다

걍 뒀는데,,, 그 마우스 까지 쓸 수 있는 기회였어요~

수신기에 저렇게 주황색으로 되어 있으면 유니파잉 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던 인생마우스 M705

바로 꽂으면 되는게 아니고 이것도 로지텍 홈피 들어가서 유니파잉 관련 프로그램 설치해서

잡아줘야지 되더라구요 ㅎㅎㅎ

키감도 상당히 좋고요 부드럽고 손목에 무리가 많이 줄었습니다.

진짜 개인적으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하고요 착한가격에 편리한 기능들

편안함 강추 합니다. 울트라 나브2 나 울트라 나브2020 따위 부럽지 않을 정도고

울트라 나브시리즈 샀더라면 돈만 날리는 꼴 ㅎㅎ

 

그리고 무선키보드 임에도 불구하고 전송상태나 이격감 등 감지상태 상당히 좋았습니다.

 

2주째 쓰는 지금까지도 끊김, 불량 등 안좋은 현상 전혀 없네요!!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