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큐슈여행] 가고시마 맛집 추천 이치 니 산 흑돼지 샤브샤브
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큐슈여행] 가고시마 맛집 추천 이치 니 산 흑돼지 샤브샤브

by 아놀드양 2020. 3. 30.
반응형

 

드디어 가고시마에서의 첫 끼를 먹으러 갑니다.

대략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역시나 가고시마는 흑돼지가 유명하고(제주도처럼)

흑돼지 돈가스, 흑돼지 샤부샤부가 유명했어요. 단점은 엄청 비싸다는 거 ㅠㅠ

 


덴몬칸 아케이드로 들어갑니다.

가고시마 맛집 흑돼지 샤브샤브 전문점 이치니산 덴몬칸점

이치니산 덴몬칸 점입니다. 그래도 젤 화려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게라 잘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어쨌건 유명한 가고시마 흑돼지 전문점 이치,니,산 으로 향했습니다. 굳이 번역하자면 일이삼이겠죠 ㅎㅎ^^

여기 일층 소바 우동집도 맛있어요~ 맛 집이에요!

여기는 1층 소바 집입니다. 처음에는 여기가 이찌니산 샤브샤브 집인줄알고

모르고 들어간 곳인데 뭔가 아닌것같아서 보니 튀김, 소바 집이더라구요.

 

현지에서도 나름 유명하고 맛집으로 알려져 있고요 제가 두 번째 가고시마 여행에서

어머님이랑 이 곳에서 먹어봤는데 부담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었던 곳이니

추천 드려요!

 

 

조금 헤매다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 우선 올라 갑니다.

2층에 가게 프론트가 있어요~!

입구의 모습 입니다.

아주 정갈하고 깨끗합니다.

좌석 안내를 기다립니다.

보통 예약하고 많이 가신다 하더라고요. 그냥 가면 대기도 30~60분정도 예상 하셔야 하고요

저는 그냥 갔습니다 자리 없음 말자라는 식으로.  시간이 8시정도로 조금 늦었는데

 

대기를 안하시려면 카운터 석 밖에 없다하여 그 곳도 오케이 했어요~

왁자지껄하고 정신없이 사람이 많았던 일반석 보다 이 곳은 뭔가 회식하는 방 처럼

훨씬 조용하고 아늑 했으며 요리사 아저씨가 계셔서 더 대접 받는 느낌 이었어요~^^

까꿍 딸!?

젤 유명한 메뉴로 시켰어요.

인기 있는 흑돼지 샤부샤부.

 

저는 스키야키로 시켰구요. 와이프는 샤브샤브.

 

스키야키는 국물이 더 진하고 간장 베이스 입니다.

어때요 2인상인데 푸짐하나요? 한국으로 치면 정식 코스를 시켜서 샐러드 및 기본 반찬들을 조금씩 갖다 주십니다.

파도 많이 주시고요 소스를 잘 만들어서 찍어 드세요 먹는 방법이 좀 헷갈릴 수도 있어요 ㅋㅋ 음식과 반찬들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으며 뭔가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고급 지게 맛있었습니다.

강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으며 뭔가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고급 지게 맛있었습니다.

강추~!!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으며 뭔가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고급 지게 맛있었습니다.

강추~!!

여기서만 파는 무슨 젤리같은것도 팔던데 하나 사 먹어봤습니다.

가고시마 특산품으로 만든 새콤달콤같은 거였어요. ㅎㅎ

 

딸이 좋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