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gle-site-verification=6L1P5pXnxoSwmA6cuyeNjEzxXMlKN0X9GqzX0W2vOos 해운대 돼지국밥::국봉수백진국 후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하자/건강음식

해운대 돼지국밥::국봉수백진국 후기

by 아놀드양 2021. 1. 16.
반응형

해운대쪽 호텔에서 자고 다음날 아침을 먹으러

해운대 어슬렁 거림.

날이 너무 추워서 뜨끈한 국밥을 먹기로 했음.

이 골목이 원래 돼지국밥이랑 밀면 맛집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해물탕이나 낙곱새집도 있고.

이 라인에 있는 해운대 유명 돼지국밥

밀양국밥은 몇번 가봐서 안 가본데로

가기로 결정. 뭐 대부분 맛은 비슷비슷 하니.

사실 여기 정식적인 돼지국밥집 식당같진 않고

바깥에 비닐 천막 처져있는것이 약간 포차느낌이 나서

처음엔 술집인가? 해서 들어가기 꺼렸던 곳.

그래서 50m 앞에있는 밀양돼지국밥까지 걸어가다가

그래도 안가본데 가보자며 돌아서 들어옴.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수백진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352

 

수백진국 내부는 제법 그럴싸 했다

나름대로 적당히 깨끗하면서도

국밥집같은 식당 분위기.

외부 테라스는 포차 분위기였지만 ㅎㅎ

수백진국 메뉴

 

해운대 돼지국밥집이니

대표메뉴는 역시 돼지국밥

그리고 다음으로 대표메뉴는

순대국밥, 모듬국밥.

 

 국밥을 잘 못먹거나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은

얼큰이 국밥 또는 소고기 해장국을 시키더라

가격대는 8천원대~

서민음식 국밥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었음. ㅎㅎ

해운대 국밥집 국봉수백진국

식당 내부의 의 전체적인 모습이다.

 

뭔가 어수선 하다 ㅎ

이날 부산에도 한파로 엄~~청 추웠는데

20대 초중반 건장한 남자아이들이

야외 테이블서 먹었음 ㄷㄷㄷㄷ

 

뜨거운 피란 좋은 것이군.

저희는 호텔 체크 아웃하고

(바로옆 웨스턴인 에서 숙박했어요)

11:45 쯤에 왔는데 손님이 없었음.

메뉴는 생각보다 좀있다가 나왔음

약 10분? 오전이라 끓여서 나오는건가.

손님은 곧 많이 몰려왔고

배달의민족 주문~

배달의민족 주문~

배달주문도 많았다.

나름 유명맛집이긴 한가보다.

나름 돼지국밥매니아고 다 잘먹는편이고

웬만하면 섞어국밥(대구에선 섞어라하는데)

여기선 모듬국밥

어쨌건 모듬국밥만 먹는데

약간 국물이 누랬다.

반면에 돼지국밥은 하얗고 엄청 깔끔했음.

생각보단 그저 그랬음

시킬려면 돼지국밥 드세요.

대신 고기는 엄청 많이 주고 푸짐합니다.

하긴 뭐 8천원이니 많이 줘야지..

국밥치고 가격이 비쌌다 아무래도

자리 프리미엄 값이겠지 ㅎㅎ

고기양이 엄청 많았던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집

해운대 수백진국.

뜨끈하게 먹고 몸 잘~~녹이다 갔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24시영업한다는데 코로나시국이라..

포장은 되는가봅니다.

정식 명칭은 국봉수백진국 이네요.

국봉이라 하니 생각나는데 초등 친구이름이

국봉 이었다. 성은 방... 지금은 개명함.

 

위치는 부산 해운대 관광특구쪽

해운대구 구남로 36-1 1층​

 

이상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집 국봉수백진국

후기 였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는 so so 맛은 평타이상~

총평:3.5/5

반응형

댓글